[해외] 노바스코샤 주 수산업 업그레이드를 위한 투자 4,400만 달러 책정
출처
출처
수산물안전정보서비스
작성일
작성일
2021-02-19 09:46:30

노바스코샤 주 수산업 기업과 어부들이 운영을 개선하기 위해 4,400만 달러 이상을 지원받을 것이라고 연방 및 주 정부가 목요일에 발표했다.

11개의 프로젝트는 오타와 주와 지역의 지방 정부가 70/30의 현금을 공유하는 Atlantic Fisheries Fund로부터 자금을 지원받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대부분 특정한 형태의 장비 개선을 포함하고 있는데, 이는 랍스터 어선의 활어 선창, 새로운 해저물고기 공장에 들어가는 장비 등의 설치이다.

목요일의 발표는 새로운 것이었으나, 경우에 따라 몇 달 전에 프로젝트가 승인되고 자금 공급이 진행되었다.

그 중 하나는 가장 큰 프로젝트인 Nova Scotia Seafood Alliance1,400만 달러를 투자한 경우이다. 그것이 대표하는 해안 발전소는 저장 탱크의 산소 농도와 온도를 측정하는 연속 모니터와 같은 기술 업그레이드를 위해 지난 6월에 자금을 받기 시작했다.

그것은 이미 게임체인저였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끝날 때쯤이면 그것은 두드러진 성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Seafood Alliance의 전무이사 Leo Muise가 가상 발표에서 말했다.

그는 지금까지 8백만 달러가 집행되었다고 말했다. 이 그룹은 20239월까지 돈을 분배해야한다.

 

어류 및 수산물 부문 재구상

랍스터 어선 개조를 위해 Coldwater Lobster Association300만 달러의 자금을 지원한 것은 201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선상 저장 탱크 및 폭기 장비의 일부 비용을 충당하는 이 프로그램은 15개월 동안 진행 중이지만 목요일까지 아직 발표되지 않았었다.

Scotia Harvest Inc.는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주 Digby에 건설 중인 새로운 800만 달러의 해저물고기 공장 비용으로 375만 달러를 지원받고 있다. 지난 가을에 자금 지원이 시작되었다.

“AFF는 캐나다의 어류 및 수산물 부문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재창조하고 있습니다.”라고 연방 수산부 장관 Bernadette Jordan이 말했다.

특히, 이 기금은 상업 어업 및 양식 부문에서 고품질의, 지속가능한 어류 및 수산물을 수확, 가공 및 제공하는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그 돈은 주 전역에서 사용되고 있다. 노바스코샤 주 수산부 장관 Keith Colwell은 그것이 잘 쓰이고 있다고 전했다.

기업 스스로 추가 자금을 투자하면 투자 금액은 현재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4,400만 달러를 훨씬 초과할 것이며, 아마도 두 배 또는 세 배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노바스코샤에게 중요합니다.”라고 Colwell이 말했다.


[출처] CBC 2021/02/04

[원문https://www.cbc.ca/news/canada/nova-scotia/44m-announced-for-nova-scotia-seafood-business-upgrades-1.5900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