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수산업계에 영향을 미치는 브렉시트 및 팬데믹
출처
출처
수산물안전정보서비스
작성일
작성일
2021-01-26 01:45:02

정부는 브렉시트에 의해 발생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수산부문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산업은 현재 연간 약 2천만 파운드의 가치가 있지만, 관계자들은 새로운 브렉시트 규칙과 현재 진행 중인 COVID-19 팬데믹의 영향으로 기업이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으며 시장도 영향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관리 요구 사항,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통상적인 작업 관행 제한, 수출 시장 수요 감소로 인해 신선한 생선 및 해산물의 수출이 방해받았다.

환경 식품 농업부(Environment, Food & Agriculture) 장관 Geoffrey Boot MHK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수산부문은 섬에 매우 중요하며, 팬데믹에 더해 영국이 유럽에서 빠져나가는 것의 복합적인 영향은 극복해야 할 장애물을 제시했습니다.”

"이는 빠르게 진화하는 상황이며 우리는 재정 지원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고려하고 있고, 이를 돕기 위해 기업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Manx 어획 및 가공 부문이 계속 운영되는 동안, Isle of Man의 두 번째 폐쇄로 인해 가공 사업에 일부 제약이 가해지고 있다.

첫 번째 폐쇄 기간 동안 수산물 산업을 위한 재정 지원 계획이 시작되었고 두 번 연장되다. 이는 2020년에 9개월 동안 적용되었음을 의미한다.

 

[출처] Three FM 2021/01/21

[원문https://www.three.fm/news/isle-of-man-news/brexit-and-pandemic-challenges-affecting-seafood-indu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