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캐나다, 양식 사료용 해조류 오일 승인
출처
출처
수산물안전정보서비스
작성일
작성일
2024-03-25 02:51:37

전례 없는 움직임으로, 3년간의 등록 절차를 거쳐 Veramaris는 캐나다에서 연어 양식 사료에 해조류 오일을 사용할 수 있는 승인을 받았다.


해조류 기반 대체 사료 성분 생산업체인 Veramaris는 캐나다 연어 양식용 양식 사료에 이 성분을 포함시키는 데 필요한 3년 등록 절차를 완료했다. 이는 동종 업계 최초이며, 캐나다 연어 양식 산업의 지속 가능성 향상을 향한 중요한 한 걸음 진전이다.


이번 승인으로 Veramaris는 캐나다 연어 산업에, 어류 건강과 복지를 위한 필수 영양소의 환경적으로 책임 있는 공급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미국 네브래스카주에서 생산되는 해조류 오일은 대체 오메가-3 공급원을 더 늘리고 연어 사료용 필수 지방산의 주요 공급원인 어유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업계의 움직임에 기여하는 지역적 해법이다.


“Veramaris의 해조류 오일에 대한 캐나다의 승인은 오메가-3 EPA DHA의 대체 공급원에 대한 증가하는 글로벌 수요를 지원하는 데 핵심 방법입니다. 캐나다에서 승인을 확보하는 것은 Veramaris 뿐만 아니라 전체 양식 산업을 위한 중요한 진전입니다."라고 VeramarisCEOGertjan de Koning은 말했다


양식 사료에 사용되는 해조류 오일의 승인은 캐나다 어류 양식업 부문의 구성원들에게도 축하를 받았으며, 그들은 이 등록을 업계의 중요한 이정표로 인식하고 있다.


캐나다 양식업은 중요한 지점에 있으며 Veramaris의 해조류 오일은 우리의 지속 가능성 목표 달성에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해줍니다. 이번 승인은 캐나다 양식업의 전략적 가치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혁신과 환경 관리에 대한 업계의 의지를 보여줍니다.”라고 캐나다 양식업 산업 연합(Canadian Aquaculture Industry Alliance) 회장인 Tim Kennedy는 말했다.

 

[출처] The Fish Site 2024/03/11

[원문] https://thefishsite.com/articles/canada-authorises-algal-oils-for-aquafeed